전문도수치료 센터

Home 전문도수치료 센터 두통치료

두통치료

현대인 및 직장인, 공부하는 학생들의 두통, 어지러움증, 턱관절질환,목 뒤 뻐근함을 위한 솔루션 클리닉
두통이란? 현대인이나 직장인,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스트레스가 많은 일반인들에게도 쉽게 발병하며, 두통 과 더불어 어지러움증, 턱관절 질환, 목 뒤 뻐근함을 느끼게 하고 쉽게 피로하게 만드는 질병으로 일자목이나 경추 디스크 환자의 60~70%가 상기 증상들 나타나는 증상으로 정밀검사를 거쳐 올바른 치료가 필요합니다.
두통의 원인 두통과 어지러움증의 가장 흔한(70~80%) 원인은 감기, 스트레스, 일자목이나 경추디스크 등의 근골격계 질환에서 부터 뇌막염, 뇌혈관 질환, 뇌종양 등 매우 위중한 병에 이르기 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뇌질환이 조금이라도 의심되면 정밀검사가 필수적입니다.
STEP 1. 약물 및 주사치료 STEP 2. 도수치료
- 뇌혈관 개선제 등 구강약물 치료
- 신경차단술, 인대증식 주사치료
전문 도수치료사가 마사지하듯 손으로 두뇌를 자극시키고 잘못된 자세를 교정하여 두뇌에 산소 및 혈액의 순환을 증가시켜 두뇌활동 촉진과 두통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.